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기타 팁

해외여행 저렴한 항공권 정말 쉬운 검색방법 간단정리~! 카약, 스카이스캐너

반응형

 

유럽에서는 이미 위드코로나가 한창 진행중이지만~

드디어 한국도 2022년 5월부터 외부 마스크가 해제되었습니다.

점점 위드코로나로 가고있는데요~

 

점차 PCR검사에 대한 부담도 줄어들게 될 것이고,

마스크도, 코로나 면역에 대해서도 나아지길 기대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럽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가까운 일본, 동남아, 미국 등 전 세계의 항공권을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검색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미 여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워낙 간편한 방법이기에 알고 계신분들도 많은데요!

 

바로 카약과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https://www.kayak.co.kr/

 

카약에서 항공권, 호텔, 렌트카를 검색하세요 | KAYAK

KAYAK은 수백 개의 다른 여행 사이트를 한 번에 검색해주는 여행 검색 엔진입니다. 저희만의 유익한 도구와 기능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항공권, 호텔, 렌트카 및 에어텔 상품을 찾는 데 필요한 정

www.kayak.co.kr

https://www.skyscanner.co.kr/

 

Skyscanner

 

www.skyscanner.co.kr

 

 

두 사이트 모두 검색하기 정말 용이하게 잘 되어있는데요~

사용방법도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약을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카약 사이트의 기본화면

 

일단 카약으로 검색하는 방법을 공유하기 전에~

저는 카약사이트를 이용하여 저렴한 항공권의 정보만 확인하는 것이지, 

이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문제가 생겼을 때 오히려 더 복잡해질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예를들어 제가 한국에 여행을 간다고 가정했을 때, 어떤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지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인원, 왕복/편도여부를 고르고~

 

한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옆에 날짜를 선택하면, 언제가 가장 저렴하고 비싼지 간단하게 색으로 보여줍니다.

다만 이 색은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기준으로 표기된 색이라

직항이나 1번 환승을 원하는 우리들에게는..... 썩 좋은 정보라 볼 수 없습니다.

일단 가고자 하는 날짜를 일단 검색해봅니다!

검색 전에 표기된 가격은 가장 저렴한 항공권 기준 가격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수치는 아닙니다.. (심하면 막 3번갈아타야하고 그래요 ㅠㅠ)

 

저는 7월달에 한국을 다녀온다는 가정으로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

검색 순은 카약에서 정한 가성비 순으로 표기가 됩니다.

 

 

따라서 좌측에 경유횟수, 원하는 항공사, 마일리지 제휴를 위한 항공 동맹그룹 선택 등을 한다면

더 원하는 항공권들을 쉽게 추릴 수 있습니다.

저는 국적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루프트한자만 선택해보겠습니다~

 

이제 좀 현실성있는 항공사들로 추려졌죠~?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각 항목에 있는 "상품확인" 이런 탭이 보이실겁니다. 

자동으로 이걸 눌러 카약에 연동된 사이트로 예약을 하기 마련인데요..

저는 절대로 이렇게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본인들은 단순히 대행사라며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상품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 연동되는 eDreams 해외사이트..  약간이나마 저렴할 수 있지만... 절대 비추!

 

즉 카약은 가격에 대한 정보만 보고

각 항공사에 직접 들어가 동일한 항공편으로 재검색, 예약을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쉽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날짜를 쉽게쉽게 변경하면서 다양한 항공사들의 가격을 쉽게 볼 수 있다는 카약/스카이스캐너의 이점만 이용하면서요

아시아나항공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검색해볼까요?

 

933.18유로, 원화로 환산 시 약 1,240,000으로 카약에서 검색한 결과와 거의 비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카약이나 스카이스캐너는 

내가 이 때 날짜가 될 것 같은데..  어느 여행지로 가지? 항공권은 얼마씩 하지? 

이럴 때 가장 쉽게 각 지역 별 저렴한 항공권과 항공사를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카약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인

다구간 검색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예전 저는 스페인 안달루시아 여행을 다녀올 때 아래와 같은 일정을 계획했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 세비야

  렌터카를 이용하여 세비야 -> 말라가 -> 네르하 -> 그라나다까지 이동

그라나다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 프랑크푸르트

ㄷㄷㄷ..

 

 

스페인 안달루시아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Covid-19 이후 분위기!

이번 저희 부부의 오~~랜만의 여름휴가는 바로!! 스페인입니다. 작년에는 Covid-19로 인해 휴가는 꿈도 못꿨지만.. 둘다 백신을 맞은 2021년에는, 꼭 가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당연히 백신 맞았

schweinebauch.tistory.com

 

총 3번의 항공을 타야하는데.. 어디서 예약을 해야하나 ㅠㅠ 막막할겁니다.

이럴때 마치 여행사 직원처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카약!!

 

기존 왕복으로 표기된 것을 다구간으로 변경하고,

제가 가고자 하는 날짜와 도시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만약 검색했을 때 직항이 없다면 있는 날짜로 변경해보며 찾습니다.

그렇게 검색한 결과는 !!

 

 

이처럼 간편하게 저는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 프랑크푸르트 -> 세비아, 바르셀로나 -> 프랑크푸르트는 루프트한자에서 다구간으로 예약하고~

부엘링항공은 편도로 그라나다 -> 바르셀로나를 예약하면 되는구나~ 하구요.

엄청나죠?

 

 

저는 직항만 검색했지만 만약 1회 경유도 오케이였다면, 가격은 32만원대로 더 저렴해질 것입니다.

물론 돈보단 시간이 아까우니.. 안그러겠지만요 저는 ㅋ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그리고 아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인 저희 부부에게 정말 큰 힘이 될꺼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