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독일에서의 생활, 독일인의 문화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인마트 Y-MART 소개! 이 곳이 해외가 맞는가?!

반응형

오늘은 저희가 거의 매주 주말마다 방문하는 한인마트 Y-MART를 소개해드립니다!

프랑크푸르트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한인마트이며, 그 만큼 시설도 정말 깨끗하고 한국의 마트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ㅎㅎ

 

 

주소 : Königsteiner Str. 95, Frankfurt am Main

사실 차가 있으시다면 구글지도에 검색하는 것 만으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차가 없을 경우에는 독일 지하철인 S-Bahn의 Frankfurt-Höchst역에서 약 3-400미터정도 걸어야하는 위치입니다.

 

Y-MART마트에서는 정말 한국에 있는 거의 모든 소스, 장류, 냉동식품, 과자, 인스턴트 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반찬, 즉석식품(닭강정, 초밥 등..), 한국 채소류 까지, 한국에서 오신분들이 항상 놀래곤 한답니다.

이 정도까지 팔고 있는데 내가 괜히 필요한 것 있냐고 물어봤다고...ㅋㅋㅋ

 

종류별 브랜드별로 상품도 다양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안부럽습니다?!
한국 무, 콩나물, 부추, 얼갈이 배추, 고추, 팽이버섯, 미나리 등등.. 채소도 충분합니다~

 

저희 부모님들은 항상 저희들 한국 음식들은 잘 해먹고들 사는지 걱정들을 많이 하십니다 ㅠㅠ

그래서 독일에 오셨을 때, Y-MART에 꼭 모시고 올 생각입니다 ㅋㅋ

 

다양한 반찬들..  오늘은 주말 늦게라 벌써 많이 팔렸네요!
김밥, 초밥, 족발, 튀김, 도시락 등등

 

저희는 주로 종가집 김치를 먹습니다~

사실 독일에 오기전에는 김치를 해먹을 생각에. 어떻게 담구나 검색도 미리 해보고 엄마랑 연습해보고 왔었죠..

독일에 오고나서 단 한 번도 해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아~ 겉절이 빼구요 ㅎㅎ

 

 

오늘은 추석도 다가오겠다, 떡을 하나 사기로 했습니다 ~.~

(추석이면 송편을 사야하지만, 그냥 제가 떡 먹고 싶어서 남편한테 추석핑계를 좀 댔습니다ㅋㅋ)

송편은 본격적인 추석 전 주인 다음주부터 비치된다고 하네요~

 

 

냉동식품은 솔직히 한국 마트보다는 약간 아쉽습니다.

그래도 우리 한국인을 구원해준 비비고가 있지요~ 오늘은 할인중이네요!

 

LA갈비용 소고기에, 대패삼겹살도 판매하네요~

육수도 팔고... 다양한 종류가 많습니다!

 

 

 

Y-MART에 파는 물품들을 전부 사진에 담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쌀이나 컵반같은 즉석식품, 한국과자, 술, 한국식기(젓가락 양푼냄비, 밥솥류 등) 등 이마트 식품점 온 것 같습니다 ㅎㅎ

가격은 한국에서 사는 가격의 약 30~50%정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ㅜㅜ

 

Y-MART에는 주말에 올 때 항상 주차걱정을 많이 하게됩니다.

주차자리가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구요 ㅠㅠ 프랑크푸르트에 한국인분들이 거진 다 오시는 것 같습니다. ㅠㅠ

 

오늘도 어찌어찌 주차했네요 ㅠㅠ

 

조금 아쉬운 점으로는, 쥐포나 문어, 오징어말린거.., 곱창 같은거도 좀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저는 한국에서 손님오시거나 남편 동료분들이 오신다고 하면 무조건 먹태, 쥐포 같은걸 사다달라고 이야기합니다!!

 

혹시 독일에 저와 같이 살고 있는 분께 선물을 하신다면, 꼭 참조하세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그리고 아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인 저희 부부에게 정말 큰 힘이 될꺼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와 남편이 지난 5년간 경험한 독일생활을 바탕으로 책을 작성했습니다~

독일생활 초창기부터 정말 힘들게 경험하고 배운 내용들을,

이후 독일에 오실분들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많은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한국인의 시점으로 처음 독일 정착의 모든 노하우를 다 드립니다. | 12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4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슈바이넨바흐의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서비스를 1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제공 등 12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