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지, 팁 모음/검은사막

검은사막 - 가문가방 무게 퀘스트 추가!

반응형

 

가문가방이 추가되고 사람들이 가문가방무게에 대한 아쉬움을 많이 토로하였나봅니다.

 

저는 주문서와 앨리언의 눈물만 넣어놓고 써서.. 잘 몰랐는데 말이죠 ㅎㅎ

 

여튼 가문가방무게를 늘려주는 퀘스트가 추가되었다고하니 퀘스트를 진행해봅니다.

 

시작은 샤카투입니다. 가문가방퀘와 동일하죠?

필수준비물 - 10G 2개 (꼭 금괴로 들고있어야합니다)

 

 

아니왜 퀘스트가 두종류에요? 무게를 두번 늘려줘요?? 하실수있겠지만.

 

아닙니다,  둘중 한명을 선택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됩니다.

두 엔피씨 모두 샤카투 앞에 서있습니다.

 

퀘스트의 진행내용은 동일하지만 

이렇게 주는 칭호가 다릅니다 둘중 하나만 얻을수있는데, 사실 검은사막의 칭호는 말그대로 장식이잖아요? 그냥 아무거나 하셔도됩니다.

 

저는 라오미를 선택하겠습니다.

 

 

 일단 100G를 하나 줍니다 (스샷이 누락되었네요)

근데 플레이어는 심지어 계약서를 확인도안하고 서명을 해버리면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아이고 호갱님 ㅜㅠㅜㅜ 계약서는 꼼꼼히 읽어야죠 ㅠㅠ 불안한 마음으로 퀘스트를 진행하게되네요...

 

샤카투의 창고지기에게 이동합니다.

 

 

 

네.. 10G를 주면 정보를 제공한다고합니다.

여기서 10G를 하나 건네주면 

알티노바의 창고지기 데베에게 가보라고합니다

?!?!?!?! 호갱당했습니다.. 씁쓸한 마음으로 알티노바로갑니다.

 

 

 

데베도 10G를 요구합니다.. 아이고 호갱님...

 

10G를주면 모래시계를 하나줍니다. 이걸들고

다시 샤카투로 복귀합시다.

 

 

알티노바-샤카투 이동이 번거롭다면 

여행자의 지도 와  [PC방] 여행자의지도를 이용해서 왕복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두아이템이 효과는 같은데, 쿨타임이 다르게 돕니다 하나가 쿨타임이여도 다른하나를 사용할수있다는말입니다. 

알티갈때는 그냥 지도, 샤카투에갈때는 피시방지도

이런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튼 복귀를 하면 시계를 반신반의 하며 받아가고 무게를 줍니다. 이렇게 퀘스트가 끝납니다.

 

 

추가로 펄 상점과 마일리지 상점에서도 가문가방의 무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모두 가문당 1개씩 제한이 있어서

펄과 마일리지상품을 모두 구매한다면 350의 추가무게를 얻을 수 있겠네요.

기본무게 100에 퀘스트로 50, 거기에 모든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350..흠...

 

저는 우선 마일리지 무게만 구입하였습니다.

아획줌이랑 앨리언만 넣어서 사용하기때문에.. 슬롯을 늘리지 않는이상은 큰 의미가 없겠더라구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그리고 아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인 저희 부부에게 정말 큰 힘이 될꺼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