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지, 팁 모음/리니지2m

리니지2m 연금도전기록_21.01.18 ~ 26

반응형

 

최근에 리니지2m 에서 정령각인에 <극기>를 추가했습니다.

때문에 파템가격이 많이 상승해 요즘 팔기만하고, 연금을 많이 못돌렸는데요~

 

그와중에도 많은 득템이 있었습니다 ㅎㅎ

실패도 많이했지만요 ㅠㅠ

 

약 1주일간 기록 올립니다~

 

첫번째 도전! 목표는 아바돈부츠입니다~~

 

 

요즘 1번이 너무 자주나오죠 ㅠㅠ

힘드네요..

 

 

두 번째도전!

딱히 타겟은 없지만, 좋은거 나옴 좋죠~? ㅎㅎ

 

 

오오!! 영템이 튀어나왓습니다

이게먼일? ㅎㅎ

 

 

벌써 얼마이득본건가요 ㅎㅎ

바~~로 뾰롱 올려주구요~!

 

 

씐나서 또 해야죠~~?

 

 

멀고 못찍엇네요. ㅠㅠ

1번나왔슴돠..

 

 

오오 뭔가 황금빛

잊혀진 영웅반지에 황금빛이 모이고있습니다~~~~!!!

 

 

음...넵.. 이번건 좀 망..ㅠㅠ

 

 

이번주의 마지막 도전입니다~

벌써 이득많이봐서 ㅎㅎ 마음이 편합니다.

 

 

약간 손해보는 소소한 1번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