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

안녕하세요 삼겹살입니다.

반응형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될 줄이야.. 처음 시작해봅니다. 

Schweinebauch 슈바이네바우흐 입니다.

독일어로 삼겹살이라는 뜻입니다.

저는 삼겹살을 참 좋아합니다. 

 

그냥 구워도 괜찮고 어떤 재료와 곁들여도 잘 어울리고, 어떻게 조리해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식재료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어떤 재료를 붙여놔도 잘 어울리는 삼겹살처럼 제 블로그도 제가 어떤 주제를 써도 찰떡같이 잘 어우러지길 바랍니다. 

 

저는 독일에 사는 평범한 게임 유저입니다. 

독일에서 사는 이야기와 게임하는 이야기, 여행다닌 이야기, 사고 먹었던 것들 등을 한번 정리해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메모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 어른이..가 나는 아니었다!!  (0)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