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장

착한 어른이..가 나는 아니었다!!

반응형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운영해보고자.. 지금까지 겪은 여행이나 독일생활 내용을 하나씩 적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적다보니.. 저는 전혀 대 코로나 시대의 착한 어른이가 아니었네요 ㅠㅠ

집에만 매일 박혀있다고 답답해하고 징징댔는데.. 엄청 여기저기도 싸돌아다녔군요..흠흠

 

여름휴가니 뭐니 해서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이 상황에..

반성하고 더 집에 박혀있어야 겠습니다.

 

밀린 동물의숲 컨텐츠부터 진행해봐야 하나요!? (사실 본심..)

독일인들이 어쩌든 저는 어디를 가든 마스크만큼은 지금처럼 꼭 착용하고 다녀야겠습니다.

 

반응형

'메모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삼겹살입니다.  (0) 202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