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독일에서 먹어본 것!

독일 프랑크푸르트 맛집탐방) 일식, 한식 레스트랑 Ins Restaurant 스시 대박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맛집탐방 후 후기를 남깁니다!

바로 최근에 오픈한 일식/한식 스시대박맛집 Ins Restaurant~

위치는 한국 회사가 많은 프랑크푸르트 근교 Eschborn에 위치해있습니다.

 

 

최근에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레스토랑은 음식이 맛있어야죠!

저는 지라시 스시를 시켰고, 지인분들은 한식을 주문했습니다. 

지인분들이 주문한 한식부터 보시면~

굉장히 정갈하게 나옵니다.

 

쌈밥정식
우거지해장국!

 

그리고 대박사건인 제가 시킨 지라시스시..

18유로라는 저렴한 가격에(점심) 진짜 퀄, 양 모두 만족해서 놀랬습니다.

 

스시귀신인 제가 배가불러서 이악물고 먹었어요 ㅋㅋ

 

대박맛집 Ins Restaurant 독자분들도 와보세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뵈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그리고 아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인 저희 부부에게 정말 큰 힘이 될꺼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와 남편이 지난 5년간 경험한 독일생활을 바탕으로 책을 작성했습니다~

독일생활 초창기부터 정말 힘들게 경험하고 배운 내용들을,

이후 독일에 오실분들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많은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한국인의 시점으로 처음 독일 정착의 모든 노하우를 다 드립니다. | 12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4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슈바이넨바흐의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서비스를 1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제공 등 12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