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생활/독일에서 먹어본 것!

프랑크푸르트 한식당] 미소가 (Misoga)

반응형

 

오랜만에 한식당 후기를 남깁니다 .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미소가 (Misoga)

 

미소가 간판
출처 - 미소가 인스타그램

제가 방문한시간은 저녁 여섯시 반정도 였는데요

이미 11월의 독일에선 깜깜한 밤이 되었죠.

 

진짜 딱 야외석을 보는데

와~ 소리만 나오더라구요 너무예쁘죠

 

미소가 가든 야경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저희는 실내석을 선택하였지만

사장님 말씀으로는 난로가 충분히 배치되어있어서 야외석도 춥지 않다고 합니다.

 

내부에는 이미 손님이 가득계셔서 역시 미소가 인스타그램에서 슈슉

 

미소가 내부사진
출처 - 미소가 인스타그램

 

 

메뉴와 가격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misoga.eatbu.com/?lang=de

 

우선 닭강정과 에다마메, 술을 시키고 메인메뉴를 골랐습니다. 

 

 

 

하이볼닭강정

돈까스가 제일 맛있다고 소개받았습니다만, 저는 날음식 귀신이라서 날음식을 선택하였어요 ㅋㅋ

실제 일행의 돈까스를 한조각 맛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까지 !! 

 

 

연어회덮밥

물론 연어회덮밥도 충분히 맛있었지요.

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밥알한톨도 남기지않고 다 먹어버렸거든요~

 

이렇게 맛있는 식사 뒤에는

반드시 후식을 먹어야겠다.. 후식.. 후식을 결심하고 주문하였습니다. 

 

 

레몬, 오렌지, 코코넛 아이스크림
레몬아이스크림오렌지아이스크림코코넛아이스크림

레몬아이스 오렌지아이스 코코넛아이스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코코넛아이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저는 추운날 밖에서 음식먹는걸 선호하지 않기에..

나중에 날이 좀 따스해지면 야외석에서 먹기로 다짐하였습니다 ㅎㅎ 

 

프랑크푸르트 미소가의 구글 지도를 첨부하며 글을 마무리지어봅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그리고 아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인 저희 부부에게 정말 큰 힘이 될꺼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